서태지 딸 사진 공개 이름은? 삑뽁이는 태명이고 서태지 딸 이름은 담이?

반응형


오늘 2월 2일 서태지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딸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서태지 딸 이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인터넷에 떠도는 삑뽁이는 태명이라고 합니다.


태명이란?


태명(胎名) 또는 배냇이름이란 아이를 밴 엄마가 아기가 태어나기 전까지 뱃속에 있는 동안 임시로 붙여주는 이름을 말한다.



서태지 페이스북에는 대체 이게 누구 딸이랴~ (앞발의 삑뾱)이라는 글과 함께 위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그러고보니 영화배우 겸 탤런트인 이은성씨는 만 26세로  서태지 이은성 나이차이는 16살이라고 하더군요.


서태지 이은성씨 결혼은 지난 2013년 6월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지난해 8월말 출산 예정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서태지씨 딸 사진이 공개되자 딸 외모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주목되었습니다.



아기 표정이 달달하고 귀엽네요 + _ +


서태지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seotaiji


이목구비가 서태지씨를 닮긴 닮았네요.


그럼 서태지 딸 사진도 공개되었는데 서태지 딸 이름은??



항간에 박신혜씨의 트위터에 현장에 깜작방문 해준  담이엄마 고마워 라는 문구에서 보건데


서태지씨 딸 이름은 담이가 서담이가 아닐까 예상중입니다.

서태지 딸 공개 서태지 딸 사진 서태지 딸 사주 서태지 딸 이름 이은성 서태지 딸 서태지 이은성 딸 서태지딸 삐뽁이 서태지페이스북 서태지 딸바보

서태지 이은성 출산 이은성 서태지페이스북 서태지 이은성 페이스북 삑뽁이 서태지 딸 이름 이은성딸 이은성 딸이름 박신혜 이은성 서태지 이은성 결혼 담이엄마 이은성 과거사진 박신혜 

https://twitter.com/ssinz7



서태지씨에 향수를 느끼는 많은 팬분들은 다시 방송에 나와주길 바라는 분위기였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