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외모가 이뻐 화제(사진+동영상).JPGS

반응형


일본 하카타(博多) 지역의 로컬 아이돌인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가 너무 귀여워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타쿠들도 첫 사진에는 2D를 능가할 파괴력을 지녔다고 관심이 쏠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카타는 부산 바로 아래 쪽의 후쿠오카쪽입니다. 실제로 한번 보고 싶네요.

찾아보니 1999년생이네요; 중딩 아이돌이라니....아청아청하네요 ㅋㅋ



하시모토 칸나 최근 사진 및 최근 공연 동영상













일본 99년생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최근 사진들 모음(안경사진, 산타 코스프레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