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 22. 16:45 스토리
레드윙 코리아 홍대점 사건 요약
1. 레드윙 홍대점에서 물건에 대한 자부심으로 손님을 깔보는 듯한 서비스를 받은 손님이 인터넷에 글을 올림
2. 해당 매니저는 청담점에 있을때부터 그딴 식으로 서비스 했다는 제보들이 속출
3. 인터넷 난리
4. 레드윙 코리아 홈페이지 사과문 게시(오타와 문맥 개판...)
5. 일부 오타 수정(고갠->고객, 커스터마->커스터머), 하지만 잘못된 점(해당 매니저의 서비스 마인드)을 고쳐볼 의지는 없고 막연히 잘할께요 라는 식의 성의 없는 사과문...
6. 인터넷 기사까지 올라옴.
***그 직원이 청담에서 홍대점으로 옮겨지게 되고...자르지 못하는 이유가 초창기 멤버여서 그렇다는군요./.
출처 : http://cafe.naver.com/dieselmania/7902763
클리앙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25520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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