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대로 킥보드녀 결말과 댓글 반응.gif

반응형

 

 

 

 

 

 

 

 

 

 

 

 

 

 

해피엔딩! 

 

 

 

 

 

댓글 반응들

 

 

왠일로 엔딩 깔끔하내 ㅋㅋㅋㅋ

운전하면서 폰으로 촬영하는것도 신기



근데 진짜 장난이 아니고 진심으로 젊은 여자가 저런 행동을 하는건 ㄹㅇ 몰라서 그런거 같음 ㅋㅋㅋㅋㅋ
자기가 운전을 해봤어야 저기거 자동자전용도로인걸 알겠지 ㅋㅋㅋㅋㅋㅋ 물론 기본 지능도 문제겠지만


운전하면서 그걸 찍고 있는 운전자 

ㄴ 그걸 지켜보는 너
ㄴ 그건 아마도
ㄴ 전쟁같은 사랑



목숨이 몇개냐 ㄷㄷ



경찰이 단속해준게 다행이지 안그랬으면 큰사고 났다 ㄹㅇ ㄷㄷㄷ;;;;;


미XX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