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 당당치킨 신메뉴 당당 콘소메 치킨 당당 매우새우 치킨.jpg

반응형

홈플 당당치킨 신메뉴 당당 콘소메 치킨 당당 매우새우 치킨 가격 당당 콘소메 치킨 7990원, 당당 매콤새우 치킨 9990원 

 

우왕 개굿이네요. 새우가 들어가도 만원도 안된다는데 이게 남는 장사라죠? 프렌차이즈 얼마나 해먹었을까요?

 

치킨 한마리에 2만원이 넘는 시대입니다. 그냥 평생 홈플 당당치킨만 먹을렵니다.

 

 

 

 

당당치킨 신메뉴 네티즌들 반응

 

 

노 제대로 젓네

콘소메 미쳤다

평생 홈플 할게

아.. 줄 설까...

매콤새우 미쳤네


어제익인5
헐 양념 저거 약간 매운 슈프림st 이였으면 좋겠다 ㅜㅜㅜㅜ 제발

워 대박

대박 작정했네

양념대박

와 너무좋아

집근처에 홈플이 없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와 진짜??? 아니 그냥 브랜드로 가게 하나 내주면 좋겠다 홈플치킨으로,,,

매콤새우는 진짜 먹어보고싶다

매콤새우 내꺼

일주일 전만 해도 당당치킨 편하게 살 수 있었는데 오늘 줄 서서 갖고 옴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사람들 줄서더라.. 한마리밖에 못산대 그리고ㅠ

두마리 사고 싶은 익들은 온라인배달시켜,,, 난 오프라인으로 갔는데 한마리밖에 안된다드라 지점차이 있는 건 모르겠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