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귀여운 일본 꼬맹이 아시다 마나.avi

반응형


진짜 귀여운 일본 꼬맹이 아시다 마나입니다.


방송 내내 작은 몸짓하나 귀여운 제스쳐에 관중들 일일이 귀여워가 연발될 정도로


진짜 귀여운 아역 스타네요.







찾아보니 2004년생이고, 일본의 아역 탤런트 배우로


애칭은 마나짱




효고현 시시노미야 출신이며, 현재는 도쿄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죠비 키즈 프로덕션 소속이네요.



수상이력이 ㅎㄷㄷ하네요


일본 아카데미상으로 신인배우상을 받고, 

도쿄 드라마 어워드에서 특별상을 지난 2010년에 받았다고 합니다.


2011년에 tv 라이프 신인상, 드라마 오브 더 이어 신인여우상


도쿄 드라마 어워드 연해로 주연배우상


2011년 소학관 dime 텔런트 대상 화제의 인물상등


그 귀여움으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필... 방사능 나라에서 태어나다니...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