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부자일때 여자들의 반응.GIF

반응형


역시 남자는 캐쉬템으로 여자들의 눈빛이 달라지는군요


남자가 부자일때 여자들의 눈동자가 달라지는 반응의 좋은 예입니다


ㅋㅋㅋ서양에서는 남자가 능력있는거랑 자신이 능력있는거랑 별개인데


한국은 왜 이렇게 남자 캐쉬에 얹어갈려는 여자들이 많아진건가요?


한국에 김치녀라는 유행어가 생긴 것의 원인 분석을 누가 집중적으로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유이를 보는 남자들의 시선은 이렇게 다르죠 ㅋㅋ


가슴, 얼굴, 허벅지, 다리 ㅋㅋㅋ


그런데 한명 눈빛이 음식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당연히 남자도 영원히 여자들에 몸매에만 관심이 가는건 사실입니다.


딥스쿼트녀 움짤만 봐도 흐믓해하는 남성들이 많죠.


하지만 최근에 결혼을 포기하는 남성이라고 해야할까요?


결혼보다는 자신의 편한 삶을 관철하는 사람이 이제는 30% 비율로 나옵니다.


솔로고잉의 시대인 만큼 자신의 부족분을 자꾸 남한테 의지하는 여성들은 더욱 힘들겁니다.


애초에 그런 마인드가 잘못된거죠.



꼬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