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김수현 수입 천억원!? 광고 수입만 909억원

반응형



 작년 김수현 수입이 천억원이라는군요. 그중에 광고 수입만 909억원을 차지했네요.

공연은 약 65억원, 출연료는 가장 적은 5억원입니다. 역시 cf가 대박 남네요.



작년 김수현 수입 1천억원!


카라 허영지씨가 이상형은 김수현씨라고 하더군요 ㅋㅋㅋ


캬~ 이정도 벌었으면, 세금 내고 뭐한 돈으로 서울에 빌딩 사둬서 월세만 받으면서 취미로 일하면 되겠네요.




김수현 군입대 시기는 언제가 될지 많은 여학생들이 울겠네요.



김수현 오빠 떴다 꺄아아!



예전에 김수현씨는 36세에 결혼할 계획을 세웠다가 스케쥴이 바빠 41세 정도에 할거라고 했었죠. 88년생이니 여유는 충분합니다.



김수현 팬티 모델 리즈 시절


 백수시절을 벗어나 데뷔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조금씩 알려졌고, 애드립이 약했지만 별그대 한번으로 정말 스타로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