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발연기? 남태현 심야식당 1화 우는 장면 동영상 보기 자막버전

반응형



지난 7월 5일 방송한 심야식당 1화에서 우는 연기하는 남태현의 발연기 네티즌 비난

우는건지 웃는건지 구분 불가능한 수준? 심야식당 드라마 기대하던 팬들 실망


남태현 심야식당 1화 우는 장면 발연기 동영상 보기


유튜브


남태현 발연기 논란 동영상 자막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돌아가 안돼 니 연기 불편해. 이런 연기를 OK한 사람도 참 답답하다.

평소 인성까지 운운하며 비난하는 사람들 많더군요. 


잘 몰라서 찾아보니 손호준과 위너 남태현의 예의 차이라며, 

사진보니 남태현씨가 대리기사에 돈 주는 태도가 별로더군요.

평소 습관이라면 더 볼거 없네요.

반면 손호준 인성은 칭찬하는 사람 많네요.